가성비 저녁 메뉴 추천 TOP 3

2022. 8. 29. 18:14추천 목록

매일 식사 준비 하시느라 많이 힘드시죠? 부디 오늘 하루 만큼은 노동력을 줄이셨으면 하는 마음에서 3가지 음식을 추천 드리고자 합니다. 괜찮아요. 봉지만 잘 버리면 아무도 모를 겁니다. 그러니 장난 없는 가성비 저녁 메뉴 추천 TOP 3, 꼭 보시길.

 

 

 

가성비 저녁 메뉴 추천 TOP 3

 

집안 일을 하다 보면 힘들고 어려울 일이 참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저녁 식사를 준비하는 일은 가장 고된 작업 중 하나죠. 왜냐하면 이제 학교 보낸 애들도 들어오고, 일 하러 나간 남편도 들어오잖아요. 물론 요즘에는 여성 분이 일하러 가시고, 남편 분이 집안 일을 하시는 경우도 있습니다만.

 

중요한 건 가족이 모두 모여 식사를 한다는 사실입니다.

 

먹여야 할 입이 많죠. 물론, 모두 사랑스럽습니다. 가족을 위해 맛있는 저녁을 차려 주는 건 사실 노동이 아닌 행복이죠. 하지만 늘 그럴 순 없더군요. 때로는 집안 일에 지쳐서, 때로는 몸이 좋지 않아서, 때로는 아이들이나 남편이 참 지독히도 말을 듣지 않아서.

 

이럴 때는 정성껏 요리를 해주기가 사실 많이 힘듭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끔은 간편하게 요리하고, 또 간편하게 정리 할 수 있는 날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걱정하지 마세요. 간편하다고 해도 아무거나 줄 수는 없으므로, 맛도 영양도 최고인 음식들만 엄선 했으니까요. 그러니 오늘 하루 만큼은 제가 추천 드리는 메뉴를 통해서 행복한 하루를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곰곰 갈비탕

 

흰 바탕에 곰곰 갈비탕 놓여 있는 모습.
곰곰 갈비탕

 

 1초 만에 파악하기!
평점 별 4개 반
리뷰 88,381명
가격 19,790원 (5봉지)

 

소문난 맛집이라도 진짜 맛이 없으면 가지 않게 됩니다. 따라서 8만 건이 넘는 리뷰가 작성되었다는 것은 출시부터 지금까지 꾸준하게 사랑 받아온 상품이라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래저래 만족스럽지 못한 부분이 별 반개 만큼은 있더라도, 최소한 맛 하나 만큼은 보장할 수 있다는 의미지요.

 

또한 곰곰 갈비탕은 총 5봉지로 구성되어 있고, 한 봉지당 600g입니다. 그러므로 봉지 하나만 뜯어도 2명은 먹일 수 있는 셈이니 가성비가 굉장히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간단한 조리법과 요리에 소요되는 시간이 적다는 부분이 플러스 요인이 되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사실 저녁 메뉴 추천 음식이긴 하나 아침에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만큼 빨리 완성시킬 수 있거든요.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곰곰 갈비탕 조리법

    1. 얼어 있는 상태에서 흐르는 물에 한 번 헹궈 주시고, 그대로 냄비에 넣어 주세요.
    2. 찬물을 적당히 채운 뒤 끌여서 해동합니다.
    3. 겉면을 보고 어느 정도 녹았다고 판단되시면 내용물을 냄비애 담아 주세요.
    4. 완전히 녹을 때까지는 중불을 이요하시고, 다 녹으면 센불로 바꾸셔서 5분간 더 끓여 주세요.

 

총 소요시간은 약 10분입니다. 개인적으로 진짜 좋다고 생각되는 부분은 별도로 재료를 손질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음식물 쓰레기가 많이 나오지 않고, 설거지 거리도 적게 나온다는 점이에요.

 

그러니 적은 돈으로, 오늘 하루는 나를 보살펴주는 시간을 가져 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물론, 얼큰한 국물로 가족들의 배도 든든히 채워줄 수 있고 말이죠!

 

 

 

 

 

쟌스빌 오리지날 스모크 소시지

 

쟌스빌 오리지널 스모트 소비지를 구워서 접시에 올려 놓은 모습.
쟌스빌 오리지널 스모크 소시지

 

 1초 만에 파악하기!
평점 5
리뷰 4,645명
가격 33,400원

 

쟌스빌 스모크 소시지가 외국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이토록 인기가 많은 이유는 높은 고기 함량과 풍부한 육즙 때문입니다. 진짜, 그냥 소시지일 뿐인데 고기 함량은 왜 이렇게 높은 것이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육즙은 왜 이렇게 잘 살려 놓은 것일까요?

 

한 입 베어 물면 육즙이 과일즙처럼 터져 나와서 츄르릅 빨아 먹어야 할 정도입니다. 이건 단순한 소시지가 아니에요. 어느 정도냐면, 사실 메인이 국이라면 반찬은 적당히 차려줘도 되지만 메인이 반찬이라면 어찌되었든 국은 있어줘야 하지 않습니까?

 

그런데 이걸 반찬으로 내는 순간 국은 없어도 됩니다. 애들이고 남편이고 간에 그냥 소시지 더 없냐고 묻지, 국은 왜 없냐고 물어보지는 않을 거예요. 왜냐하면 육즙이 국을 대신할 수 있거든요.

 

조리법도 간단합니다. 물론 간단하지 않게 할 수도 있어요. 예를 들어서 오늘은 좀 거하게 차려주고 싶으시다면 부대찌개와 같은 음식을 하실 때 재료로 넣어줘도 되겠지요. 하지만 그게 아니라면 그저 간단히 굽거나 혹은 에어 프라이기를 이용하는 것만으로도 충분 하답니다.

 

 

 

그렇게 해도, 진짜 맛있고, 먹는 사람 입장에서는 뭔가 특별하게 느껴질 거예요. 너무 특별해서 정성을 트럭 하나 만큼 쏟아 부었다고 느끼지 않을까요? 만약 남편이 와, 대체 소시지를 어떻게 구운거야? 이런 맛 처음인데? 라고 감탄을 한다면, 그건 특별한 소시지를 썼기 때문이라고 굳이 말하지 마시고, 가만히 미소를 보내 드리세요.

 

이럴 때 또 엄마로서의, 혹은 아빠로서의 체면도 좀 세우고 그러는 것 아니겠습니까?

 

 

 

 

 

비비고 왕교자 만두

 

비비고 왕교자 만두가 포장된 채로, 흰 배경을 바탕으로 놓여 있는 모습.
비비고 왕교자 만두

 

 1초 만에 파악하기!
평점 5
리뷰 116,232명
가격 11,970원 (세일)

 

우리나라 궁중 요리 중에 만두가 있다는 사실, 혹시 아셨나요? 이걸 미만두라고 부르는데, 비비고 왕교자는 당시 왕에게만 진상하던 만두를 현대식으로 재현한 것이라고 합니다.

 

드셔 보셨다면 공감하시겠지만, 저는 이 사실을 알고서 이런 생각을 했었습니다. 어쩐지 맛있더라. 사실 일반 만두에 비해서 유난히 맛있긴 하지 않습니까?

 

리뷰도 11만 건이 넘는데 별 5개, 만점을 유지하고 있을 정도로 평가도 좋습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의 입맛을 사로잡았다는 뜻이고, 음식 자체에도 별다른 문제가 없다는 의미겠지요.

 

더군다나 만두는 조리가 간단하면서도 활용도가 무척 높습니다. 국에 넣어도 되고 구워도 되죠. 조금 있어 보이고 싶을 때는 야채를 다다다 썰어서 비빔만두를 해줘도 좋을 겁니다. 개인적으로 만두 치고는 가격이 조금 비싸다고 생각되긴 하지만, 맛을 생각하면 또 줄 수 밖에 없는 가격이기도 한지라, 저는 가족이 다 같이, 함께 먹는 저녁에 드시라고 추천 드리고 싶네요.

 

특히 비비고 왕교자 만두는 에어 프라이기나 혹은 구워서 먹는 게 참 맛있는 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으나 구매자에게는 일절 부담이 없습니다."